생활정보

신상 책을 가장 빨리, 가장 싸게 사는 방법! 교보문고 '바로드림' 이용하기

어설픈 김선생 2020. 3. 12. 13:5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설픈 김선생입니다.

오늘은 지금 베스트셀러와 새로나온 책을 가장 싸게, 가장 빨리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우리나라는 도서정가제로 인해 매장에서 사면 0% 할인, 그리고 온라인으로 주문하면 10% 정도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도서 매장에 가서 정정당당하게 10% 할인을 받아서 바로 받아오는

교보문고의 '바로드림' 서비스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교보문고 바로드림 서비스를 이용하면 좋은 이유

1) 1만원 이하 상품이라도 배송비가 들지 않는다.

    왜냐? 내가 직접 찾으러 가니까

2) 새로나온 책도 10%할인 해서 살 수 있다

3) 교보문고 가서 직접 책을 고르고 바로 할인해서 구매할 수 있다.

 

 

아주 쉬우니, 그대로 따라하시면 됩니다.

 

1. 읽고 싶은 책을 확인합니다.

2. 교보문고 온라인 사이트에 들어가서 책을 검색 합니다.

    (아래 링크를 누르셔도 교보문고 사이트로 접속 가능합니다.)

    http://www.kyobobook.co.kr

 

http://www.kyobobook.co.kr

 

www.kyobobook.co.kr

 

3. 원하는 책이 검색이 되었으면 한번 더 눌러서 상세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4. 책 이미지 바로 밑에 있는 매장재고.위치 버튼을 눌러 우리집 근처에 있는 매장에 재고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어디인지 모르겠는 분들은 사진에 제가 하트를 담고 있는 이모티콘을 넣어놨습니다.

확인하세요!)

 

5. 매장 별로 해당 책의 재고가 나옵니다.

  내가 방문하려는 매장의 재고가 있는지 확인하시면 됩니다.

 재고가 1 이상이어야 바로드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동대문점을 이용할 건데 다행히 동대문점에 1개가 있네요^^

 

 

6. 매장에 재고가 있는 것을 알았으니 이제 '바로드림 주문'을 눌러 줍니다.

 

 

7. 팝업창이 뜨면서 수령점을 선택하라고 나옵니다.

 - 수령점 서울, 동대문 매장을 선택합니다.

 - 바로드림존에 상품이 준비되면 받기가 고정적으로 선택되어있습니다.

 - 주문 수량은 1권, 주문금액은 정가 15000원에서 10% 할인된 금액인 13,500원이 나오네요.

 - 수령 가능 시간은 1시간 이후에 바로 된다라고 되어있습니다^^

그럼 바로드림 구매하기를 눌러서 결제를 완료하면 됩니다.

 

8. 해당 정보에 맞춰서 알맞게 기입하고 결제 합니다.

 교보문고 바로드림서비스는 교보문고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9. 결제가 완료 되었으면 주문을 확인합니다.

  우측 상단에 주문배송을 눌러주세요. 

 

10. 주문 배송을 누르면 내가 주문한 내역이 떠있습니다.

    주문상태가 포장작업중이라고 되어있네요.

   왼쪽 주문번호에 있는 긴 번호 아래 주문상세보기 라고 보이시죠? 눌러줍니다.

 

 

11. 수령매장 정보를 통해 동대문점의 위치와 수령가능한 시간대를 알 수 있어요!!

 

 

12. 동대문 바로드림센터의 약도를 확인합니다.

 해당 건물은 기본적으로 주차비가 1시간 무료로 적용되네요.

1만원이상 2시간을 준다라고 되어있는데 아래에 보시면 바로드림 이용하면 무료주차 혜택은 없다고 써있네요.

한 시간 안에 얼른 받아서 와야 될것 같습니다.

 

  ※ 그런데 혹시 나 지금 여기 교보문고 인데, 그럼 여기서 한 시간동안 기다려야 되네? 바쁜데?

    이런 분들 계실거 같아요. 이런 분들은 1번부터 6번까지  설명드린 이 과정을 핸드폰으로 접속하셔서 진행하시고 7번에서 팝업창이 나오면,

   ①바로드림존에 상품이 준비되면 받기와 ②내가직접 상품을 찾아 바로드림존에 가져가기(모바일에서만 가능) 중에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내가 직접 상품을 찾아 바로드림존에 가져가기를 선택하신 후 결제하시고,

책을 찾아서 바로드림존으로 가져다주면 같은 할인으로 적용 받아서 가지고 갈 수 있어요.

 

====================================================

 

자, 그럼 이제 책을 받으러 동대문점을 가봅니다.

저는 지하철을 이용했어요.

 

교보문고 동대문점은 현대시티아울렛 지하1층에 위치해 있어요!

 

매장으로 들어가면 바로드림 안내 표지판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계산대 옆에 바로 '바로드림' 이 있어요.

여기다가 이름 얘기하고 전화번호 뒷번호 4자리를 입력 하시면 책을 바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책 받아가지고 왔어요!!

 

어렵지 않은 바로드림 서비스 이용하기였습니다.

책을 구매하실 분들은 바로드림 서비스 한번 이용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