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위례 스타시티 트레이더스 푸드코트 피자 가격 리뷰 3월휴무일

어설픈 김선생 2023. 3. 6. 12:3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열린 창고형 매장 트레이더스 위례점의 휴무일과 영업시간,

그리고 제가 다녀왔던 피자를 한번 리뷰 해보려고 합니다.

 

 


영업시간

트레이더스 위례점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오후 10시입니다.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 포함 모두 영업시간은 같아요.

 

3월 휴무일

트레이더스 위례점의 3월 휴무일은 

3/8(수), 3/22(수) 두 번 있습니다.

여기는 일요일 휴무가 아니라 수요일이 휴무라는 점!

잊지 마세요!

 

 저는 트레이더스 위례점에 피자를 먹으러 푸드코드를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다녀왔더니 피자가 리뉴얼 됐더라고요.

 

피자 - 피자는 도우가 모두 블랙으로 변경되었어요.

 

 

스낵 & 드링크 - 베이크가 미트와 고구마로 변경되었습니다!

 

 

 

블랙 콤비네이션 피자  16,800원

블랙 콤비네이션 피자는 무료 지름 45cm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배불러 보이는 비주얼!!

 

8조각으로 잘라졌는데도 엄청 큽니다!

주문할 때 한번 씩 더 컷팅해달라고 요청하면 16조각으로 나눠줍니다.

한조각만 먹어도 엄청 배부른 비주얼인데, 막상 먹어보면 배는 부른데

만족스럽지는 않은 ㅎㅎ 그런 피자!

가성비 피자 입니다.

 

미트 빅 베이크 4,900

기존 빅 베이크와 겉 모습은 비슷합니다.

 

고기가 아주 가득합니다.

맛은..고기만두, 고기찐빵 먹는 듯한 느낌?

여자인 저는 고기가 좀 과하다는 느낌이 있었지만, 남자분들은 좋아하실 듯!

 

한 조각 먹고 나머지는 포장해와서 컷팅하여  냉동실에 보관 후

먹을때마다 전자렌지에 돌려 먹었어요.

끝 부분은 맛이 너무 없어서..남겼습니다 ㅜㅜ 음식물 쓰레기로..바이바이

 

<피자의 총평>

16800원 사먹을 돈으로 도미노 피자 레귤러사이즈 반값을 기다리자!

<빅베이크의 총평>

배고플때 먹으면 가성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