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이야기

왕십리 한양대 떡볶이맛집 유퀴즈에 나올만 하네~ 주차팁/휴무

어설픈 김선생 2022. 4. 1. 01: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곰이에오.

오랜만에 긴 단발머리를 걷어내고 머리를 하러 갔다가

떡볶이집을 다녀왔어요.

유퀴즈에서 난리 났네 난리 났어 편에서

모델 최소라 님과 같이 나왔던 떡볶이집, 악어 떡볶이입니다.

 

 

 

 

이번이 처음은 아니고 두 번째 방문인데

왕십리는 제 고향인지라, 왕십리에 맛집은 엄청 찾아보는데

여긴 그 리스트에 없던 집이라서 궁금해서 가봤었거든요

첫 번째 방문하고 나서는 블로그에 올리려고 엄청 이것저것 찍었는데

읭? 그냥 그런데?

..라면서 조용히 사진을 지웠습니다.

(너무 별로면 블로그에 올리기도 귀찮..)

그런데.. 이번에 왕십리에서 와서 뭐 먹을까 하다 보니

악어 떡볶이가 생각나는 거예요?

분명 그저 그랬던 집이라고 머릿속으로 생각하고 있는데..

몸은 이미 그곳으로 가고 있었..

 

제가 갔을 때는 점심 직후라 그런지

설거지 더미가 쌓여있었어요.

테이블이 몇 개 안 돼서 바로바로 안 치워주시면 기다려야 합니다

메뉴판

이것저것 있지만 악어 떡볶이의 시그니처 메뉴인 떡볶이 튀김 범벅을 시켜 봅니다.

매운맛으로~

매운맛은 신라면보다 조금 더 매운 정도래요

키오스크가 있어서 기본적으로 키오스크로 주문하되,

제로 페이도 가능해요~

계좌이체도 가능

유느님과 조세호 님, 최소라 님 사인

동네 주민 이특 님도 다녀가셨네요,

 

떡볶이 튀김 범벅(매운맛) 8,000원

쌀떡에 어묵 그리고 튀김이 다 같이 버범벅

저는 개인적으로 쌀떡보다 밀떡이 더 좋아! 아니고

밀떡만 좋고 쌀떡은 싫어인데

여기 쌀떡 두 번째 먹으니 맛있습니다;;

 

김말이 튀김, 오징어튀김

 

어묵, 군만두

그 외 튀김으로 고구마 있는데

이건 사진이 없네요

막 범벅 해서 그런지 튀김이 눅눅하지 않고 바삭한데

양념이 아주 제대로 베었습니다.

양념이 약간 끈적끈적한 것이 우리네 옛날에 학교 앞에 가면 으레 있는 그런 떡볶이집이에요.

(그런 친근함이 있어서 또 오고 싶었나..)

어묵

어묵은 근데 좀 싼 거 쓰시는 거 같아요.

요즘 맛있는 어묵이 얼마나 많은데..

그런데 이해할 수 있어요.

왜냐면요...

군만두가 맛있습니다.

세상에 요즘같이 군만두가 이렇게 두툼한데 가 없거든요

제가 진짜 군만두를 엄청 좋아하는데

보통 군만두 안에 당면을 엄청 아껴 넣어서

만두피끼리 붙어있는 경우가 다반사인데..

얘는 아닙니다

넘 맛있어서 마지막에 아껴두고 먹었어요

처음에 먹을 때는 뭐야 안 맵네?

하다가 나중에 가서는 같이 주신 국물 다 먹고 +리필

그리고 단무지까지 먹게 되더라고요

메뉴 주문하면서

떡볶이에다가 튀김까지 해서 다 먹을 수 있을까라는

나의 무식한 생각을 반성합니다.

여기는 주차가 전혀 안됩니다.

그리고 가보시면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도 안 나와요.

주차는 성동구민체육센터, 이마트, 한양대 동문 회관에다가 하셔야 해요.

그리고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니, 찾아가시기 전 요일 확인하기요!

처음 방문해서는 그냥 그래서 패스했다가

생각나서 재방문한 악어 떡볶이,

사람들이 와서도 반은 맛있다, 반은 그냥 그르네 하고 가던데 ㅎㅎ

일부러 악어 떡볶이를 위해서 먹으러 올 정도는 아니지만,

왕십리 오면 한 번쯤 가봐도 좋은 악어 떡볶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