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이야기

아티제 서현점 방문 커피 메뉴/음료/케이크 가격 및 할인팁

어설픈 김선생 2022. 4. 26. 13:53
728x90
반응형

 

사실 아티제는 강남처럼 엄청 번화한곳이 아닌이상 동네에 가깝게 있는 카페는 아닙니다.

제가 부자라고 느끼는 부자동네나 번화한곳에서만 찾을 수 있어요.

서현카페를 가게되면 저는 보통 아티제를 가는 편입니다.

아티제케이크나 빵이 워낙 맛있기도 하지만 여기 매장은 진짜 크고 넓은게 한가롭기까지 하거든요.

아티제매장 1층

점심시간 직전이라 사람이 거의 없었어요

아티제 음료 메뉴

아티제커피 메뉴가 예전에는 많이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이제 스타벅스도 금액이 오르면서 가격이 많이 비슷해졌습니다.

아메리카노 기준 300~400원 정도 차이나는거 같네요.

아티제 메뉴 가격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아티제 커피가격

아티제 음료가격

아티제 음료가격

아티제 시즌음료

딸기 음료로만 6종류에요.

아티제 시즌음료

 

아티제 케이크

블로그하면서 사진을 정리하는데..

보는것 만으로도 흐뭇해지는 이 기분..뭐죵?

아티제 케이크

아티제 디저트

크아앙. 너무 맛있을 거 같은 시즌 디저트인거 같아요. 딸기가 들어있는 디저트도 두 종류나 있었습니다.

아티제 디저트

마카롱 종류도 엄청 많아요!

마카롱은 가격 2700원

마카롱은 봉지에 저렇게 코끼리 그림이 그려져있어요. 넘 귀염귀염

아티제 디저트

사진찍을땐 같은 마카롱인줄 알았는데

다쿠아즈도 있었네요.

다쿠아즈 몰라서 뭔가 해서 찾아봤어요!

다쿠아즈란 머랭에 아몬드 가루와 슈가 파우더를 넣어서 구운 과자에 크림을 넣은 것. 마카롱과 유사하나 슈가 파우더로 인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다.

네이버 오픈사전

마카롱과 비슷하다고 합니다. 마카롱도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데..

뭔가 겉이 더 바삭하려나요?

다음에 먹어봐야겠습니다.

아티제 샌드위치

랩핑된 샌드위치와 시판 음료와 물도 있어요!

아티제 빵종류

쇼콜라와 쿠키도 쌓여있고,

 

아티제 빵종류

빵종류와 에쉬레 시리즈의 빵도 있었어요.

ECHIRE 로고에 포장되어있는 빵들은 수입빵인건가 싶었는데 ㅋㅋㅋ

포장지에 나온 제조사라 한국이라 찾아보니

에쉬레버터로 만든 빵이라고 합니다.

(생각해보니 빵을 수입하면 오다가 빵이 썩어있을듯..)

죽기 전에 꼭 먹어야 할 세계 음식재료 1001 이라는 책에 소개된 재료중의 하나로 에쉬레 버터는 맛과 질감이 모두 뛰어나다. 빵에 바르면 일반 버터보다 더 말랑말랑하게 느껴지며, 진한 크림의 맛이 입안에 여운처럼 남는다.

에쉬레버터 네이버 지식백과 중에서

죽기전에 먹어야 할 세계음식 재료로 소개될 만큼 엄청 유명한 버터라고 합니다.

아티제 와서 공무 많이 하네요? ㅎㅎ

카라멜과 쿠키도 있어요!!

주문을 하고 매장을 둘러 봅니다!

아티제 매장

아티제만의 시그니처 같은 색깔없는 일러스트.

처음에는 뭔가 스타벅스나 커피빈 같이 색깔이 뚜렷한 업체에 비해서

뭔가 슴슴하다고 생각했던 아티제..

요즘에는 요런 감성이 너무 좋더라고요.

마카롱 포장봉지에 그려져있던 그림들도 너무 좋고 해서 찾아봤더니 '경연미' 작가님이 만든 일러스트라고 합니다.

 
 
 
 
경연미 작가 일러스트

그림이 너무 좋아서 가져와봤어요.ㅎㅎ

아무튼.. 딴소리는 집어치고 매장입니다.

 

 

아티제 매장 서현

엄~~청 넓은 카페 자리

아티제 매장 서현

안쪽에도 자리가 있고, 심지어 2층도 있어요!

아래 이미지부터는 2층입니다.

 

엄청 넓어요.

안쪽에도 자리가 있어서 카공족들이 좀 있었어요!

이런 숨은 명당이 있다니 너무 조용해서

다음에 노트북 들고와서 여기서 블로그 글쓰면 너무 좋겠다는 생각!!

저도 해봤어요. 담에 가봐야지 ㅎㅎ

 

아티제 얼그레이쉬폰 케이크

저희가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가 나왔습니다.

저는 텀블러를 요즘 가지고 다니기 때문에 텀블러에 받았어요!!

그리고 케이크 구경하다가 충동구매적으로 얼그레이쉬폰케이크와 그 유명하다는 에쉬레버터로 만든 마들렌, 쿠키를 주문했어요.

해장국 먹고 이렇게 많이 먹기 있기 없기??!!

 
 

얼그레이 쉬폰케이크는 워낙 아티제의 시그니처 처럼 인기가 많은데

양이 사실 많이 작았어요.

저는 손은 몸뚱아리에 비해 작은편인데 제 손만했어요.

다른 쉬폰 케이크보다 양이 적어요.

아시죠? 쉬폰은 스폰지처럼 부드럽고 부풀려져있어서 밀도가 높지 않아 많이 먹어도 배가 안부른거...

아무리 많이 먹어도 저 케이크는 타격감이 없습니다 ㅋㅋㅋㅋ

적당한 크림과 얼그레이향이 좋았어요!

커피와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그리고 에쉬레 마들렌은 진짜 부드럽긴 하더이다 ㅋㅋㅋ

비싼게 좋은건지 후광효과인지는 모르겠으나 저는 마들렌 먹으면버터향 많이 나서

하나 먹으면 질리는 스타일인데 이거는 또 먹고 싶은 느낌? 이었어요.

그렇다고 아이고 맛이 고급지다 뭐 이런건 아니었습니다.

버터를 직접 퍼먹어봐야 알 수 있을거 같아요!

그리고 더블초코칩은 뭐..아시죠?

굉장히 꾸덕하고 달아요, 달아.

다른 두 개에 비해서는 굉장히 평범한 쿠키였습니다.

저희가 먹은 가격은 영수증을 봐주세요.

뒷장의 영수증은 케이크 가격

참 많이 먹었네요..

※ 아티제 할인 팁!

아티제는 스타벅스처럼 텀블러를 이용하면 500원을 음료에서 차감해 줍니다!

텀블러 이용을 생활화 해요 우리♡

아쉬운 점이 아티제는 다른 곳처럼 통신사할인은 없습니다.

대신에 오픈마켓이나 소셜커머스에서 가끔 금액권을 할인하여 판매하는 경우들이 있어요!

보통의 할인율은 2~4%정도 됩니다.

아래 링크는 티몬에서 판매하는 1만원짜리 금액 할인권 링크를 넣어두었어요!

다만, 상시는 진행되는게 아닌거 같아서 품절 됐다가 언제 풀릴지 모른다는게 단점 입니다 ㅠ

http://www.tmon.co.kr/deal/10229621974?keyword=%EC%95%84%ED%8B%B0%EC%A0%9C&tl_area=SALDEAL&tl_ord=1&searchClick=DL%7CND%7CBM&tab=&thr=hs

다음에는 조금 덜 먹을 것을 다짐하면서..

이만 아티제 소개를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